설날 경제는 왜 힘을 주지 않는가?
설 이 막 지났는데, 각 분야 의 각 업종 은 용년 시장 을 적극적 으로 준비 할 때, 늘 머리 를 돌이켜 ‘ 광란한 ’ 설 연휴 에 가져온 경제 효익 을 총결합 하지 않 았다.
설날 이 왔기 때문에 미용 미용 미용 미용업'웃음'이 유행, 관광업, 음식
복장
업계에서 크게 벌고, 운송업, 통신업은 그중 가장 큰 수익자이고, 또한 설 경제에 대한 기대가 오랜 가방업에 실망했다. 이 업계에 비해 판매 이익은 미미미해 보인다.
가방업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생산은 비필수품의 산업이 모두 경기 불황의 영향을 받아 수지는 예상보다 못하다.
올해는 불꽃놀이 폭죽의 판매도 이전보다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브랜드는 이자를 양보하는 데 급급하다
마치 일 년 중 한 달마다 쓸 수 있는 것 같다
브랜드 할인
그 이유는 설날, 설날, 발렌타인데이, 부녀절, 노동절 등 어떤 명절이든 공휴일 경제를 이끌어낼 수 있다. 그 중 가장 두드러진 것은 설날, 그리고 중화민족의 전통적인 명절이고, 내수가 이때때로 가장 눈에 띈다.
서민들은 이때 가장 돈을 쓰기 위해 데이터 분석이 있다.
가방 브랜드도 이맘때 세일 세일, 설날 기간에 5퍼센트 세일 이벤트를 선보였다. 대부분 매장에 매장 설치된 매장 브랜드는 이벤트를 설날로 이어가고, 설날 다시 양도하며 1 ~3퍼센트 환매를 진행한다.
설 연휴가 지나자 베이징의 각 백화점에서 봄 신상품은 이미 상륙했지만 거의 모든 브랜드마다 꽃차 혹은 한구석이 있다. 시즌 상품을 집중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어떤 브랜드는 낡은 제품을 직접 할인하고, 어떤 브랜드는 낡은 상품의 판매를 이끌기 위해 신제품을 구입하는 세일 방식을 채택한다.
판매원들은 이 제품들은 이미 1년 중 가장 낮은 가격으로 현재 구매하는 것이 가장 수지가 맞는다고 말했다.
소비자가 설날 세일 이벤트가 언제 끝날지 물어보면, 판매원들은 일반적으로 곧 끝나거나 당일 을 설 로 한다고 말한다
판촉
최후의 날은 이 소비를 자극하기를 희망하고 소비자들은 종종 계산을 하지 않는다.
가구방제품은 의상처럼 유행을 추구하지 않고 특히 세트의 침대품이 뚜렷한 시즌 특성을 드러내지 않고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신품인지 구형인지 구분할 수 없다.
그렇다면 왜 기업들이 시즌 상품을 세일 판촉을 해야 할까? 신광천지 이탈리아 가방 브랜드 판매원들은 “신구 스타일은 확실히 뚜렷하지 않지만, 옛 고객에 대한 제품은 신규 한눈에 깜빡하고, 이탈리아 브랜드는 매년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낡은 디자인은 이윤 창출의 가치를 창출할 필요는 없다 ”고 말했다.
또한 일부 상품 할인에 대한 효과적인 전문점 업적을 높이는 수단이다.
소비 능력이 부족한 소비자들에게는 세일 제품이 비교적 매력적이며, 더 높은 가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일부 고객에게 제품의 대비, 정가 제품의 남다른 것을 보여야 신상품의 우위를 나타낼 수 있다. 그들은 패션 최전단에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바로 필요한 것이다.
매장에 매장이 설치된 브랜드의 설날 기간에는 그런대로 수확이 있었지만, 많은 소형 가구 판매상들은 일찌감치 설날 경제가 썩지 않는 낌새를 보고 일찌감치 행낭을 정리하고 설날 전에 문을 닫고 집으로 돌아갔다.
다행히 전자상무도 있고 타오보상성의 각 가방방상가들은 더욱 여력을 잃지 않고 세일하며 토끼의 마지막 미친할인기라고 선언했다.
부안나 제품은 설 연휴 기간 만장 8할인, 그리고 만장 50% 할인, 복주머니 추가 증정, 로리설 기간 만300원 만에 150원 감량의 이벤트가 끝나지 않았고, 정월 대보름 이벤트 티저...
어쨌든 각 상인들은 설 기간에 자금을 환장하고 재고 압력을 줄이고, 연후 신상품이 재고와 시장공간을 비우고 있다.
고객 이 소비 를 자제 하다
브랜드와 이득에 급급한 상황과 대비하는 것은 소비자의 태도인 소비를 자제하고, 정확한 것은 인내용품과 비필수품의 소비라고 말한다.
구세대 소비자들은 "경기 불황, 무엇이든 가격 인상, 식료유가 모두 배로 바뀌고 있기 때문에 돈을 칼에 써야 한다"고 말했다.
설을 쇠면 반드시 먹을 수 없을 것이다. 전통 관념은 설을 쇠면 신복을 입어야 한다. 이러한 필수 소비 항목에 비하면 가정방제품의 생각을 바꾸는 것이 자연히 많은 소비자들에게 버림받게 된다.
연후에 결혼할 때나 집에는 때마침 어떤 가구 제품이 필요한 소비자가 필요하면 할인을 해 ‘싼 것을 줍는다 ’고 할 수 있다.
또 설날 공휴일 경제가 생길 수 있는 이유는 설날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는 명절이다. 그때마다 많은 친척 친구들 사이에서 선물을 드리는 것이다.
가정방제품은 매우 강력한 실용성이 좋은 명절 선물이 되어야 한다고 하지만 외지에서 일하던 자녀들은 부모님께 옷, 음식, 보양품을 가져다준다는 말을 들었지만, 어떤 사람들은 툭하면 45근의 가구 제품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가 효경노인에게 거느리는 말을 듣지 않았다.
올해는 많은 소비자들의 수중에 쇼핑카드가 있다.
하지만 베이징 북진 상가에서 살펴보면 캐시미어 셔츠를 구매한 사람은 캐시미어 이불, 캐시미어 가구 세트보다 훨씬 많다.
명절 선물로 가정용 제품은 자신에게 국한성이 있다. 예를 들면 체적량이 많고 운송이 불편하고 교환하기가 불편하고, 또 처음 방문했을 경우 주인의 집 스타일도 잘 어울리지 않는다.
가방제품은 설날 판매가 좋지 않은 또 다른 중요한 원인은 전자상거래의 국한성에서 온 것이며, 물론 이는 가방직업뿐만 아니라 각 소비영역이다.
전자상무는 기업폐점 영업이 불가능한 문제를 해결한 것 같지만 사실상 전자상무도 인원 조작이 필요하다. 다음과 같은 주문서, 가격 변경, 컨설팅을 할 수 있어도 택배원이 필요하다.
하지만 설날 기간에는 거의 모든 택배회사가 운항을 중단하고, 설날 일주일 전 택배 업무가 침체되니, 최소 초7까지 정상적으로 돌아가야 한다.
이것은 물류 속도에 심각한 영향을 끼치며, 원래 빠른 속도와 편리를 위해 인터넷 쇼핑을 택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불편을 끼쳤다.
이에 따라 설 기간에는 가방제품 인터넷 판매의 액수는 ‘쌍십일홀홀아비데이 ’ 등 휴일 경제가 볼만하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