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구두업 상기 는 정 을 기울여 숫자 규모 를 목표 로 바쳤다

2012/5/9 16:48:00 29

구두옥산 신발 업가죽 구두 업

새로운 메커니즘'삼화 '관리


랴오닝 성

신발 생산

이미 50여 년 역사가 있는데, 중국 10대 이다

구두

생산 기지 중의 하나.

2002년 1월, 이 현은 가죽 구두 협회를 설립했고, 그 해에 베산현 구두 업종업원들은 이미 5만여 명, 연산 구두 500만 켤레, 연산은 25억 위안에 이른다.

2009년 세계 구두업 거장 브라질 파노몽 회사 낙호산, 구두업 기업들이 대량 재결합 창립 창구, 옥산 구두업 업이 새로운 역사 발전의 기회를 맞았다.

구두업 기업주들은 조직을 활성화시켜 옥산 구두업 산업의 포괄 발전과 상급 업그레이드 를 실현하고 싶어한다.

옥산현 공상련은 자발적으로 경제 대외무역위, 민정국 연락을 강화하고 연석회의를 열고, 여러 차례 심층 방문업체에 깊이 들어가 기업 의견을 조회했다.

일년 여럿의 적극적인 준비, 공상련, 경제 무역위 및 구두업 업체, 가죽 구두업협회 교체와 동시에 창설, 협회, 상회 두 개의 상표, 합서 사무 작업 메커니즘을 실시한다.


구두업상회 관리에서 경쟁 상위, 지도부 능인화.

한 사람을 선별하여 한 반을 단결할 수 있는 사람은 한 사람의 원칙을 이끌어 우수한 기업가를 상회반에 포함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둘째는 완전 메커니즘 관리 규범화.

신업상회의 실정에 따르면 현 공상련의 지도하에 일련의 구두업상회 운용 관리 제도를 제정하여 상회의 규범화와 제도화 건설을 촉진시켰다.

셋은 ‘ 칠유 ’ 의 요구에 따라 상회 건설 표준화다.

‘ 7유 ’ 즉 전문직 아르바이트원, 고정 사무소, 경비 보장, 직책 제도, 회원 정보, 회비 수납 비용 이용 계정, 상회 행사 기록 등 요구, 건설 창업상업상회 활동 진지.


서비스 회원 기업


온령은 ‘중국 구두업 명성 ’으로 기존 제화업체 6000개, 종업원 22만 명.

2010년 생산량을 10억여 켤레 실현하여 전국 총생산량의 10% 를 차지했다.


온령시 신혁업상회 제4회 환대 선거 작업이 최근 완료됐다.

서비스의 새로운 영역을 확장하는 것은 구두업 상회가 생각하는 중점이다.

유럽연합은 구두업에 유해아질소 연료 명령을 내린 뒤 온령 구두업이 충격을 받았다.

이에 대해 상회는 성 질검국에 ‘ 온령 제화 업종에 대해 유럽연합 유해 아조질소 염료 지령에 대해 연맹 표준을 제정하고 기술무역장벽 표준화 실시 프로젝트를 신고했다.

상회에서 프로젝트 지도기구를 설립하여 각 그룹 책임분업에 착실하여 연맹 표준'온령화 유해물질 한정 및 검측통제 표준을 마련해 서비스 플랫폼을 조성하고 연맹 기준에 대한 보급을 실시하고, 여러 차례 관련 기업 추출 사업에 실시하고 있다.

현재 이 프로젝트는 성 전문가팀 검수를 통해 뚜렷한 사회적 효율과 경제효율을 받았으며 기업을 위해 배송비용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기업이 불합격 원자재 교체로 인한 주문 연기로 시장 점유율을 높였다.

2010년 20개 프로젝트의 시점 기업의 수출액은 3억 1억 달러로 전년 대비 35% 증가했다.


서비스 회원의 내용은 혁신할 뿐만 아니라 광도가 있다.

신발 관리 인재 양성 위해 2010년 11월, 상회 연합 직업 중학교, 제화 기업, 과학 연구 기관 등 23개 단위 창립 온령 산학연맹, 이 연맹은 직업 중학교 의 신발 전문 성급 실훈 기지 를 구축 업종 이 도입 한 산학 연구 서비스 체계 를 구축, 연맹 회원 간 기술, 인재, 정보, 자금, 서비스 등 의 효과적 통합 을 추진 했 다.

연맹은 협업, 연구 개발, 위촉, 주문 사무소 등을 주요 합작 방식으로, 교내 공동으로 교내 `교수공장 `을 건설하고, 학교를 추교하여 기업에서 공동으로 `교수실 `을 건설한다.


회원 정보화 발전을 이끌다


안휘성 구두업상회는 2005년에 설립되었는데, 안휘성 내 구두업 생산이나 유통기업을 주체로 하는 업계 조직이다.

상회 는 동업자 교류 협력 확대, 외부 대화 확대, 규범 기업 행위, 통합 업종 자원 을 취지 로 정기 강좌 훈련, 친목 교류 활동 을 전개, 회원 자질 향상, 우위 상호 보양, 협업 발전 을 실현, 외성화 업체 의 좋은 이미지 를 수립 했 다.


안휘성 구두업상회 회장 소오악

제화업

기업의 장기 발전은 지능화 등을 배경으로 하는 기업의 가장 절실한 것은 정보화를 발전 계획에 포함해 ‘ 수량 규모화 ’ 에서 ‘ 디지털 규모화 ’ 로 전환하는 것이 미래 업계의 전반적인 추세다.

창업상회는 회원 기업의 디지털화 생산 건설을 대대적으로 강화하여 회원 기업이 스마트 생산의 새로운 길을 이끌고 선진 생산 설비와 공예 과정을 도입하여 끊임없이 진보하고 새로운 것을 추진할 것이다.

새로운 경제 형세와 환경 아래에서 기회와 도전이 병존하고, 안휘성 구두업상회의 업무가 임중되어 먼 데 있다.

  • 관련 읽기

사영 신발 기업의 실체투자는 어느 방향으로 발전해야 하는가

구두시장
|
2012/5/9 16:41:00
25

신발 등 소액 대출 기업 등록 자본 분석 및 형세

구두시장
|
2012/5/9 11:42:00
28

어떻게 인재가 민영화 사업의 중량을 유지할 것인가

구두시장
|
2012/5/9 11:37:00
26

百丽收购big step ,庆祝20岁生日

구두시장
|
2012/5/9 10:39:00
9

만난 피혁을 제거하여 군업을 거느리고 다시 생기를 바꾸다.

구두시장
|
2012/5/8 23:36: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방직 업계는 야고르 (A) 가 팔려 2만 명의 직원을 팔았다.

우리나라의 방직 업계는 줄곧 호황이 없었고, 1분기 우리나라 방직 의류 업계의 E R I 지수는 하락세를 보이고, 신용 수준은 C 급이다.아고르를 예를 들어 최근 ‘ 팔아 ’ 2만 명의 직원을 팔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