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준우승 `바구니 소년 `이 한창 유행하고 있다.

2008/6/11 0:00:00 10393

준우승

2008 제2회 아예득인'미바소년 '해선 복귀가 원만히 끝나 아시아 예득에서 열리는 제2회'미바소년' 해선 복귀 경기는 원만하게 끝났고 4개 경기는 각자의 도시의 색다른 색깔로'미바소년'이 견인할 수 없는 정신은 올림픽 횃불처럼 각 경기장에서 전달되고 있다.

베이징 경기구 개막전이 폭발하고 국제 우인들이 베이징 경기장을 응원하는 것은 2008 제2회 아시아 우승컵'미리농구소년'이 미국 엘리트 선발 경기에 참가하는 개막전이다.

사람이 약속한 시작은 성공의 절반이고 베이징 경기 장면이 뜨겁다.

아예득 브랜드관리부 이순은 해선 복귀 첫 역으로 베이징 경기장은 200진20, 20진5진5의 선발제도를 채택해 선수 신체 소질, 기본 기술, 실전 능력 등 다양한 종합 테스트를 거쳐 결국 서창, 진원홍, 오범, 임영달, 조양 5명의 선수가 최종 전국 결승에 참가했다.

경기장에서 선수가 출급 정원에 맞붙어 외적 친구와 함께 베이징 올림픽을 지원하는'미국 농구소년'을 지지하는 플래카드가 등장했다.

중국 문화를 열렬히 사랑하며 중국 올림픽을 지지하는 금발 벽안 외국인 MMM은 곧 네티즌의 관심과 인정을 받고 있다. 인터넷을 통해 게시물을 통해 화제 토론 등 다양한 형식으로 ‘MM ’의 행동, 미환 소년을 지지하고 있다.

‘미바구니 토끼 이빨 MM ’은 인터넷 검색 키워드가 되고, 더욱 중요한 것은 미국 바구니 토끼 이빨 MM ’이 올림픽을 지지하고, 중국의 마음을 지지하는 ‘미미미토끼 이빨 MM ’은 이미 ‘바구니 소년 ’의 표지성 부호가 되었다.

상하이 경기장 비바람을 막지 않고 ‘미바소년 ’은 열악한 날씨로 선수들의 참여를 막지 않고 선수들의 참여를 방해하지 않고, 6급 대풍으로 6급 텐트 6개 장막 의 지주를 꺾었지만 선수들이 참여하는 열기는 없었다.

상해전 경기에 참가한 인원수는 공전에 없었고 선수들과 관중들은 모두 막강한 참여를 보였다.

결국 울야와 이진강, 대자립, 양일호, 아목고룡 다섯 선수가 심사위원을 인정받아 베이징 총결승에 진출했다.

상하이역 선수의 종합 수준은 지난 한 회에 비해 뚜렷하게 향상되었고, 제1회 ‘미농구소년 ’ 대회의 성공으로 이 경기는 청년농구 경기에서 영향력이 매우 컸다.

높은 수준의 농구 마니아들이 연모하여 경기에서 멋진 장면이 끊이지 않는다.

버튼, 배후에서 공을 뛰어넘고 공중 릴레이...

몇몇 NBA 경기에서 보기 힘든 하이라이트 장면들이 ‘바구니소년 ’ 상하이역에 등장했다.

어쩐지 농구계 전문가 한 명이 선발 경기를 본 뒤 "선수들 중 좋은 싹이 적지 않다. 미국에서 시스템훈련을 받을 기회가 있다면 앞으로 프로리그에 참가할 기회가 있어 NBA 에 가입할 수도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청두경기구 룽성 점화 농구 열정, 선수가 야오이 시합 전에 내리는 큰비, 경기를 시작하기 전에 부쩍 멈추고, 깨끗하게 경기장 환영 미바소년들의 풍채를 자랑하는 것.

청두 경기는 성두와 그 주변 지역의 많은 농구 선수를 끌어들이기 위해 출석했다.

더 많은 선수가 이번 낙선이지만 내년 대회에 꼭 참가하기로 결심하고 미국 NBA 에 진출해야 한다.

청두초녀 50강담정이 특별히 성원해'미바소년'과 현장에 관객들에게 격렬한 목소리를 자아냈다.

담정의 연기는 이미 뜨겁던 경기를 들끓게 하고, 마당'미바구니'와 담정의 양념 팬들을 끊임없이 외치며 초녀와'미바소년'의 이중 효과로 용성을 폭발시켰다.

경기 선수들은 모두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있는데, 도시체육센터에서 경기장과 경기장 밖에는 많은 대중들이 관람과 갈채, 현장 분위기는 긴장되어 모든 선수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성두전 경기는 최종적으로 김홍광 유건, 정해룡, 부건, 좌기창 5명을 선발해 오는 5월 베이징에서 열린 전국 총결승전에서 출전한다.

이 중 한 선수의 키에 215cm, 중국에 있는 NBA 의 농구 거성으로 알려져 있는 야오밍과 이건련.

광저우 경기장 최종전 격려 선수, 새로운 방식으로 ‘5 ’ 광저우는 줄곧 좋은 대중농구 기초를 가지고 있는 ‘바구니소년 ’의 경기는 다시 한 번 양성 농구 마니아의 열정에 불을 붙였다.

적지 않은 관중들이 일찌감치 하늘 경기장에 왔다.

경기는 노동절 연휴 기간에 진행되기 때문에 일부 농구 마니아들은 경기를 명절로 하는 방식이다.

많은 선수들은 현장에서 경기를 할 수 있는'미바소년 '선발전에서 미국으로 가서 농구 배울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최고의 수준을 발휘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선발전 마지막 역으로 광저우 경기구는 다시 한 번 큰 인기를 얻고 있는'미람 소년 '선발전 이중 특징을 드러냈다.

경기가 멋지게 치솟아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결국 덩버호, 소성, 서국균, 옹홍협, 장혁빈 5명이 베이징 총결승에 진출했다.

4대 경기는 이미 원만하게 끝났고, 아예드 브랜드 관리부 이순은 이에 대해 감격적이며 4개 경기를 릴레이 경기로 볼 경우 5월 중순에 열리는 베이징 결승전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최후 경기라고 말했다.

4개 경기장에서 싸워낸'바구니소년'은 농구공 타오티에성연을 선보이며, 결국 5명의 우수 청년 탈출을 앞두고 3개월간 전문 시스템의 농구 학습을 진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멋진 경기가 많은 매체들을 끌어모으고 있어 아시아의 예인 ‘바구니소년 ’의 리셉션의 멋진 경기가 많은 농구팬들과 각 매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인터넷 매체들의 보도는 더욱 천지를 뒤덮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선 기간에 포털사이트 뉴스 주소 135조, 그 중 6개가 홈페이지에 위치해 있으며, 90편의 채널 첫 페이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텐센트망 전문정보의 제때에 업데이트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각 포털사이트 유명 포털사이트 및 스포츠 포럼, 커뮤니티 총 게시판은 480편의 게시물 가운데 37편의 웹사이트 추천, 가정, 치장, 치장, 치장, 중화망, MSN 정상 지속, 총 브라우저 318430편을 돌파했다.

바이두 스티커 중미 바구니 소년 게시물 20편, 총 브라우저 수 8037.

  • 관련 읽기

성두특성회사가 정식으로 등장하다

기업 정보
|
2008/6/10 0:00:00
11713

보승 국제 (HK) 첫 날 출시 또는 좁은 폭의 파동

기업 정보
|
2008/6/9 0:00:00
10418

361 °총재 정우호: 손발 성화 전송 꿈과 사랑

기업 정보
|
2008/6/9 0:00:00
10313

특성 5년 판매 100억 가능한가요?

기업 정보
|
2008/6/9 0:00:00
10862

'특성','쌍별 '가격전이 곧 시작된다.

기업 정보
|
2008/6/9 0:00:00
11034
다음 문장을 읽다

홍성르크 네 번째 중국 500 최고 가치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