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집주인 ’ 모드 는 전통 백화점 의 모드 에 이어 어려움 을 겪기 어렵다
제남 - 제남상가이미 매우 쓸쓸하다.
2012년 4월 29일 개업한 뒤 천성로상권에 위치한 제남 백성이 갑자기 휴지했다.
기자는 4일 오후 제남 백성 내부에서 몇 개의 브랜드를 제외하고는 여전히 청산품 세일과 달리 모든 것이 쓸쓸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백성은 최근 2년 동안 폐쇄된 다섯 번째 가게다.
사실 백성 연관점은 최근 몇 년 동안 화업 실적이 끊이지 않고 하락했다.지난해 백성그룹이 소득 174억 81억 원으로 경영 수익이 49.7% 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백성제남점이 갑자기 폐쇄된 것은 백성그룹의 폐쇄를 위한 것일까? 백성제남문점의 폐쇄에 대한 원인은 베이징 백성그룹 본부에 전보를 쳤지만 응답을 받지 못했다.
상인어찌할 바를 모르다
백성 4층에 위치한 한국 요리 자하문은 4일 영업 중이며 스태프들에게 안내 기자에게 5일 이들은 모두 철수했다.“우리는 천성길 근처에서 새로운 가게를 찾아볼 것인데, 언제 찾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백성통지가 우리 가게를 철회하는 것이 너무 갑작스럽습니다.”일꾼들은 얼굴이 어쩔 수 없다.
안내 기자는 제남 백성의 많은 상점들이 명절 세일 세일 비용을 납부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대부분의 상인들이 백성철수 소식에 매우 의외였다.“예전에는 소문이 있었지만, 저는 2일 철점 통보를 받았습니다.”한 음식점 판매원이 말했다.
백성은 갑자기 가게를 닫겠다고 선언하고 장내 점포와 스태프들의 후속 처리가 큰 난제였다.
공급상손 선생은 안내 기자를 보자마자 끊임없이 불평을 했다.손 선생은 백성상가의 공제업호로 올해 계약료가 1000위안을 냈으며 장부 사용료는 2000위안을 냈고, 2일 백화점 매장에서 2000위안의 세일 비용을 냈다.“‘51 ’은 아무도 없는데 왜 상가 비용을 받아야 합니까?” 손 씨는 화가 났는데, 앞서 백화점과 일부 임대 업체들은 이미 배상 사항을 이야기했지만, 스매거점의 상인은 어떻게 배상할 것인지 답변을 받지 못했다.
체인점에서는 상황이 그리 나쁘지 않은 것 같다.“철수 통지를 받고 우리는 포장을 마치고 귀와 함께 이사를 간다.”유명 스킨케어 가게의 판매원이 말했다.또 한 체인 액세서리 점원 역시 백성점 직원들이 제남 다른 지점으로 분산될 것이라고 밝혔다.
업적끊임없이 하락하다
백성상가가 문을 닫는다는 소식은 비스듬한 맞은편에 있던 이파탄을 연상시킨다.지금 그곳은 소녕문점이다.
2005년 9월 이권단 제남 제남 첫 가게는 문을 연 지 2년, 2007년 9월 말까지 이 가게는 문을 닫았다.그러나 백성백화점은 휴업 문제의 위기 공관에 대해 백성휴업의 공관능력은 이세보다 훨씬 떨어진다고 말했다.이세프는 폐업 전 한 달 전에 폐업 공고를 발표하며 회원 및 공급업체 퇴장 문제를 속속 처리해 한 달 전 많은 브랜드의 세일 판매를 중단하고 대부분의 매장 재고는 폐점 앞에서'소화'를 했다.백성백화점의 한 관리자는 백성이 철수한 이유는 개업 2년 만에 경영이 좋지 않은 데다 본부가 전략 조정을 하고 있어 폐점 결정을 내렸다.
백성 연관점, 최근 몇 년 동안 화업 실적이 끊이지 않고 하락했다.
지난해 백성그룹이 소득 174억 81억 위안을 달성하였으며 경영 소득 이익이 49.7% 에서 5.43억 위안 하락했다.그중 순이익이 58.4%에서 3.54억 위안 하락했다.2012년 백성으로 새로 개설된 네 개의 매장과 지난해 새로 늘린 6개 매장은 모두 1.93억 위안을 적자를 냈다.
‘ 2집주인 ’ 의 패턴은 이어지지 않는다
백성은 전국의 연관점에서 국내 신드롬의 맏형 만달까지 백화점화를 시도해 업계 내 사고를 일으켰다.업계 인사들은 현재로서는 백화점의 2집주인 패턴이 이미 곤경에 빠지면서 반성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국내 백화점의 운영 모델은 참고로 한일백화점 운영 모델을 참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즉 임대 장소 유수 단추를 통해 2집주인 경영 패턴으로 이윤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하지만 이런 패턴은 상품에 대한 연구 개발과 패션 유행 제품에 대한 구매자가 부족해 국내 백화점 상품의 브랜드 구조, 품종 조합, 마케팅 수단까지 기본적으로 천둥한 것이다.
산동대 부동산연구센터 주임, 안내 특약평론위원 이철강은 "서로 다른 차원의 오위경영을 진행해야 하며 소비의 앞부분과 백단에서 연장을 해도 큰 수요량을 늘릴 수 있다는 점에서 동질화 경쟁을 피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안내 기자는 은전, 귀와 등 전통적인 고급 상가 매장을 제외하고는 새 종합 매장은 대부분 집세를 받는 새로운 수단에 가입했다.예를 들어 항륭, 현재 채용된 것은 압점과 집세, 양자가 높고, 제남 세무 국제광장 점포는 전세금을 납부하는 방식으로 공제할 수 있으며, 임대료는 점유에 따라 구체적인 가격을 정한다.업계 인사들은 기존 백화점 업계의 경영 수입이 하행 루트에 들어서며, 점검이 백화점에 가져온 수익이 하락해, 백화점은 부득이 집세 보저 방식에 가입할 수 없다는 분석이다.
- 관련 읽기
- 형상 | 직장에서 가장 좋은 자신을 어떻게 할 것인가
- 직장 계획 | 직업 계획은 종말을 시작으로 해야 한다
- 공문 처리 | 하남 상구 철통 공문 관리 시스템 승진 관리 작업 효율
- 공문 창작 | 천진 사회자 시험 공문 창작: 통지 어떻게 쓰나요?
- 제화 기술 | 경쟁, 스포츠 브랜드 선택
- 회계 출납 | 회계 계정 의 기교 는 재무 를 더욱 분명하게 한다
- 공상 세무 | 장부 검사를 하는 아홉 가지 기교가 너를 도와줄게
- 자산 관리 | 어떻게 전략을 기초로 한 예산지표 체계를 세웁니까?
- 가죽 상식 | 제2회 세계가죽 대회는 9월 밀란에서 개최된다
- 출장 안배 | Amadeus:2015 중국은 세계 최대의 여행시장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