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브랜드 CORNELINI 남장 문예 부흥 문화
대하다이탈리아클래식 남성복 브랜드 코니니니니니니니니니는 모든 남자의 특징과 수요에 따라 정제에 가장 필요한 완벽한 룩을 완성하고, 하나하나 보잘것없는 디테일을 조성하는 것은 대체할 수 없는 매력이다.품질을 추구하는 남자에게 자신만의 이상적인 의상을 이루었다.

Cornelini에서 여러 해 동안 일했던 양의쟁이 브랜드의 정신적 내핵에 대해 "양체제는 우리에게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게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고, 이는 성복 속에서 자주 할 수 없었다.패턴과 실루엣, 개인적인 스타일의 독특한 디테일을 선택할 수 있는 공간을 설정했다.
개체자체하나뿐인 걸작이다. 코니린이 흔들리지 않는 브랜드 이념이다.옷의 독특한 개성을 부여하고, 옷차림의 열정과 풍채를 하나하나 꿰매는 것은 탁월하고 완벽한 표현을 추구하는 기회인 ‘내가 누구냐 ’와 ‘내가 무엇을 원할까 ’에 대한 최종적인 추궁은 이 한땀, 느리지 않은 탐색에서 유일하게 진실을 드러냈다.
네, Cornelini 무심코 초점이 되려 합니다. 침묵의 조각가, 최고급 원단, 완벽한 재단과 개성의 정제로 내면 깊숙한 열정과 시간을 지나는 풍채를 조용히 꾸며내고 있습니다.그것을 입던 순간, 당신은 옷차림자에게 소형의 문예 부흥을 볼 수 있는 듯, 사람 자체로, 탐색한다 '맨 As A 마스터페이스의 독특한 매력.
세계 고단 남성복의 표지로서, 코널리나는 수십 년간 이어지는 레전드 여정, 이탈리아 북부의 소성 만토바 (Mentova)부터 시작된다.
맨토와는 시간과 클래식에 관한 모든 비밀을 소장하고 있다.기원전 약 2000년의 삼면환수성에서 시작된 이 중세기를 지나 풍운이 솟구치는 문예 부흥을 증명했다.이곳에서는 셰익스피어펜 아래 로미오와 줄리엣의 사랑을 볼 수 있고, 윌 제 ‘런신 ’의 우익웃음을 자아낼 수 있다.교회, 벽화, 조각, 광장 ….문예 부흥기 북이탈리아의 중심으로 만토와는 천백 년의 역사적 천류에서 자신의 정교함과 우아함을 완벽하게 남겨 두었다.
만약 역사가 만토와를 위해 지난날의 영광을 물들였다면, 코넬리니는 지금의 작은 성관 위에 반짝이는 또 다른 보석이다.1930년대부터 이탈리아의 남장 선구자 중 하나인 Alfredo Cornelini 는 비바람과 외투를 위주로 하는 의류회사를 설립했다.그땐 알피도코리안 (Alfredo Corneliani)가 예상을 할 것인지 제2차 세계대전의 봉화를 겪고 그의 아들 클라우디오와 칼라루토가 아버지의 사업을 병승할 예정이다.Cornelini 가족의 이름으로 혈맥을 상응하고 만토와소성에서 당당히 빠져나와 패션계에서 새로운 고단 남장 표지를 주조해 이 시간의 홍수 속에서 새로운 전설이 되었다.
'맨에이 마스터피스'인 콘리니안은 문예부흥에서 전해지는 가장 빛나는 사상, 한 가닥가닥 의상 위에 봉합한다.브랜드가 제공한 양체정제 서비스는 바로 그 정신의 커널의 농축으로 드러났다.모든 고객의 신체적 특징과 특정한 정제에 따라 선진적인 현대과학기술과 이탈리아의 전통 수공예를 결합시켜 복잡한 공정과 엄격한 품질을 통제하여 가장 편안하고 적절한 복식의 복식 을 마칠 수 있다.맨토바의 소성을 벗어나 이탈리아에서 가장 전통적인 수공과 의류업의 가장 고전적인 기술에 낙인이 찍혀 있다.
바늘과 컴퓨터 한 대, Cornelini 브랜드 철학인 현대의 전통 고전을 개괄할 수 있다.이 두 사람은 서로 갈등하지 않고, Cornelini 에겐 완벽한 품질이 가장 대체할 수 없는 궁극적인 추구다.가장 선진적인 기계기술에서 가장 전통적인 수공으로 봉제할 수 있으며, 당신은 모든 정복에서 전통과 현대가 부딪치는 현란한 불꽃을 볼 수 있다.절대적인 전통과 현대는 없고, 활기찬 유동적인 고전.
각 양체제 Cornelini 의상 고객은 전문의의 가장 세밀한 측정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기술이 풍부한 경험이 풍부한 이들은 세세한 변경과 특별한 요구를 기록하고 이탈리아 본부로 돌아와 고객의 수요에 따라 정확하게 정제된다.하나하나 양제된 콘리니안 외투는 150도의 공정을 거쳐 만들어야 한다. 548개의 손바느질과 27 수공절차를 다듬고 각각의 세부사항을 조각해 고전을 완성한다.
“재봉사자로서 코널리니니를 위해 일을 할 수 있고 어느 정도 예술에 종사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양의장이 이렇게 그들의 일의 의미를 해석하다.모든 옷에 옮기는 경험과 정력은 바로 예측할 수 없는 일부이다.이런 심오한 기술과 완벽한 정신을 추구하며, Cornelini 직원들의 손에서 한 세대가 이어지고 만토바 소성과 유장한 역사와 문예 부흥의 정신은 상호, 이곡동공과 함께 이어져야 한다.
Cornelini 사전에서'사치'라는 단어는 결코 천금의 호감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예술과 연관되어, 품질, 창조, 유일무이하다.당신은 반드시 도량의 가치를 의상 자체에 부여해야 할 것은 아니지만, 정성을 들여 고르는 원단, 완벽한 재단과 전속의 정제에서 복제할 수 없는 개성을 볼 수 있는 정확함은 모든 고객의 특징과 일치, 꿈속의 양복을 갈아 입는 것이 사치에 대한 가장 극대화다.
"이탈리아와 세계 각지에서 Cornelini 고객들은 자신의 특징과 품질을 잘 알고 있는 사람들입니다."양의사는 "그들은 영원히 젊지만 결코 어리지 않고 과거의 학습과 쌓여 용감하게 미래를 두려워하지 않고 예술을 사랑하며 시종일관 현실과 밀접한 관계를 맺었다"고 말했다.그들 은 문화 · 여행 · 자연 에 대한 애정 과 명성 을 갖춘 정교한 사물 의 추구 와 호기심 을 가지고 있다영주그들의 시야를 넓히고 이 세상과의 접촉 속에서 끊임없이 자신의 체험을 풍성하게 한다.
그들은 먼저 양체제 과정을 체험해 그들에게 가져다주는 즐거움과 개성을 강화하고 우리 직원들에게 자신의 의견을 제시할 것이다.옷 하나에 어떻게 조금씩 조각이 나올지, 개인의 우아함과 품위를 보여주는 과정은 매우 즐겁다.
'맨에이 마스터피스'는 맨토바 소성에서 세월 세례와 세월 마식 을 겪으며 여전히 폼 을 고치지 않는 조각처럼 Cornelini는 침몰 외양의 개성 이 감춰져 있다.양체정제는 한 땀 한 땀 한 줄씩 옷차림을 한 사람마다 복제할 수 없는 고전을 조각했다.코넬리니니니니니니의 사람에게서 컴백 자체의 꾸준한 추구를 볼 수 있다. 그것은 남성복의 문예 부흥이다.
- 관련 읽기
- 웃어봐 패셔니스타 패션 스타 스타일
- 빅데이터 시대: 바보리브리의 디지털화 변형
- A &F 브랜드 상표 흡인력 하향 계획 시세 심리 전략 조정
- 영국 고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Whisles 남장 시리즈 출시
- 일본의 패키지 의상이 왜 쇠퇴했습니까? 제품 디자인이 낙오된 것 중 하나입니다.
- 사치품 그룹 LVMH Vs Herm 디스플레이가 막을 내렸다
- 마백리 Mulberrry 도매 마초카라 디바 동명 가방
- 루이비덴은 프로enza Schouler 주식 40%를 인수한다.
- Angelina Jolie 대혼복 Versace 고급 정제
- 요가복 브랜드 Lulemon 중국 시장 진출 완전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