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30만 명'로큰즈 '운동화 사는데 요호보다 집을 사는 게 더 어려워요?

2019/3/19 15:12:00 866

로큰신

인터넷 구매 애호가 아드레날린이 급상승하는 순간은'쌍십일 '영점뿐만 아니라 평소 선호하는 제품도 표면이 조용하고 마음이 설레는 전역이다.

하지만 손을 맞댄 느낌은 너무 놀라서 종종 판매가 지나고 난 뒤 마음만 깨지고 있다.

최근 NIKE 브랜드는 Jordan 천고양이 플래그숍을 통해 더 완화된 방식을 시도했다.

Jordan 은 이번 추첨을 통해 Air Jordan 6 Retro NRG 의 벚꽃가루 여자 운동화로 추첨통은 3월 9일부터 3월 15일까지 열렸고, 당첨자는 명단 발표 후 15분 안에 지불하면 이 신발을 얻을 수 있다.

이미 30여 만여 명이 추첨에 참여했지만 쟁탈감을 줄이고 오히려 판매 장면을 부처로 만들었다.

사실 한정판인 왕의 구둣바퀴에서 추첨 슈즈를 사는 것은 흔한 규칙이다.

실체점, 문자, 웨이보 공중호, 그리고 니커가 선보였던 SNKRS, Adidas 가 선보였던 Confirmed 등 APP, 추첨 경로는 다양하고, 변함없는 절차는 여전히 번잡하고, 시스템 허점으로 팬들의 비난을 받고 있다.

이번에 니키는 처음으로 천고양이 추첨을 시도해 참여 방식으로 보면 정말 간단해졌고, 정상 인터넷 쇼핑 프로젝트와 다를 바 없다.

Adidas Comfirmed APP

사실 천고양이는 추첨 기능에 초보적인 편이다. 2018년 9월 타오바오 브랜드 호에 기대어 내놓은 새로운 도구다.

3개월의 테스트를 거쳐 올 1월 Vans 한정 신년금 발매 임무를 정식 인수, 추첨통로가 개방된 5일 동안 5만 명이 참여했다.

Jordan 은 천고양이 추첨 도구를 사용한 두 번째 브랜드다.

추첨 도구 개발에 참여한 천고양이 의류 사업부 직원들 결성 (화학명)에 따르면 추첨 도구는 손님이 단가 높고 수량이 적은 첨단 상품으로 판매된 제품으로, 운동화, 조파카드, 시계 등의 품종을 가장 자주 사용하지만, 미래를 제외하고 다른 품종 핫 제품에 응용할 수 있다.

천고양이 추첨도구와 브랜드의 선택은 양방향이다.

브랜드는 적극적으로 신청할 수 있고, 천고양이는 이 상품이 희소성과 화제성을 가지고 있는지 판단할 수 있다.

또 천고양이도 적당한 브랜드를 초청해 추첨을 할 예정이다.

결성은 소비 체험의 관점에서 선상 추첨이 지역의 제한을 넘어 줄을 서는 것도 귀찮게 하지 않는다고 판단했다.

어느 정도 황소 청소 현상을 회피하는 것도 좋다.

“ 천고양이가 첨단 상품을 올리고 발표할 때 내부에는 황우기제를 방비하고 기록된 기존 황소 명단을 차단하고 황소 명단에 가담시키지 않도록 할 수 있도록 하겠다. ” 라고 그는 “ 비교해 보면 누구나 공정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고 말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에 떠도는 누군가 는 고양이 발 컵 을 사기 위해 스타벅스 매장 밖 에 텐트 를 친 사진 을 아끼지 않는다

브랜드 측에 대해 말하자면 선상 추첨 판매도 마케팅의 좋은 기회로 더욱 광범위한 손님을 향할 수 있다.

게다가 선상에서 추첨을 하는 시간은 일반적으로 7에서 10일까지 늘어나는 것이 브랜드에 더욱 이롭다.

한 사례는 Vans 의 이 전선에서 추첨을 해 발매한 신년 디자인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신년 디자인이 38%의 매출액을 많이 팔았다.

추첨 안 하면 매진속도가 빠르니까 1초만 팔릴 수도 있어요.

순식간에 흐름이 폭발적이지만, 유량 소모도 크다."

결성설.

그러나 모든 브랜드가 줄을 서던 시절과 같은 마케팅에 투입되지 않아 천고양이는 간화판 추첨 도구를 개발할 계획이다.

예컨대 30분 앞당겨 추첨을 시작하면 반시간 후면 판매될 수 있지만, 현재 이 버전은 개발되지 않았다.

하지만 천고양이 복식은 이 기능을 강화할 수 있다.

결성설.

무엇보다 ‘1초 완판 ’의 손속전과 비교하면 선상에서 공평한 우위를 추첨하는 것은 물론 현재까지는 기다림기간이 길다는 점이다.

선착과 비교해 선상에 참여한 인원이 더 많아 살 확률이 떨어질 수도 있다.


 

  • 관련 읽기

양은'하하농부 '의상을 넘어 1탄을 매치했다.

허튼소리를 하다
|
2019/3/18 14:36:00
1028

'가치'요 ": CELINE28 만 치마 다 보고 죄송합니다.

허튼소리를 하다
|
2019/3/5 10:16:00
82

독일 디자이너 브랜드 Bywp (Bywp) 상하이 국제 안경 전시회가 시장을 추첨했다

허튼소리를 하다
|
2019/3/4 14:50:00
51

마술 바지 하나면 만족할 수 있어!

허튼소리를 하다
|
2019/2/18 20:11:00
100

캐나다 거위는 사회 공익 항목을 파크 코트의 발명자 모복리 를 내놓았다

허튼소리를 하다
|
2019/2/13 21:05: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고객의 변화에 빠르게 호응하기 위해 이번 태평새가 옷차림을 이용하기 시작했다

태평새가 마케팅에서 줄곧 특이한 것을 가지고 있다.최근 천평새는 문점 속의 옷차림을 이용하여 젊은이들이 옷차림 에서 사진을 찍도록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