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소방직성은 빈곤한 가정을 이끌고 2000여 명을 취업했다
재단, 바느질, 지퍼...10월 16일 아크소방직 공업성내에서는 신강의령 니트 유한회사 생산 작업장 400여 명의 직원들이 각자의 직장에서 바쁘게 일하고 있다.
부기와 지퍼와 아포는 전동 재봉틀 앞에 앉아 반성품 원단 지퍼를 꿰매고, 왼손으로 지퍼와 원단을 들고 앞쪽으로 가는 것을 보고 오른손으로 지퍼와 원단을 눌러 지퍼와 원단을 앞으로 바른다. 반분도 안 되며 오륙십 센티미터 길이의 지퍼를 꿰매여 옷감에 골고루 꿰맸다.
부바지핫목가는 아크소시 아비쿠졸 타슈바 마을의 문서 입카 빈곤호로 공장에 출근한 지 2년이 되었고, 현재 하루에 400벌의 옷의 지퍼를 꿰매고 있으며 월 임금은 2500위안 정도다.신강은 깃 니트 유한사가 출근하기 전에 중학교 졸업장 밖에 없는 그녀는 엄마에게 밀을 심고 호두를 심었다.
"집에는 15묘의 땅이 있고, 1년에 수입도 78천원이다."부와지핫목설.이런 수입은 다섯 식구의 집에 있어서 매우 옹색하다.
2017년 신강은 깃털 니트 유한회사가 마을에 와서 일을 모집할 때, 삶의 현황을 바꾸고 싶은 부와기열목은 망설임 없이 신고했다.
신장 의령 니트 유한 회사, 부바지핫목처럼 창립 카드 빈곤가구 90여 명.직장인 1년 이상 근무하는 직원들은 빈곤에서 벗어나 1인 취업 전 가족이 빈곤 탈출 목표를 달성했다.
신강의령 니트유한공사는 아크소방직 공업성의 한 기업일 뿐 이 같은 방직 의류 기업은 30여 여 개, 약 1만여 명을 흡수하여 취업 중이며, 그 중 건립카드 빈곤가정에서 온 2000여 명이다.
아크소방직 공업성은 2010년 10월 비준을 결성하여 신강방직 산업인 3성7원 1센터에 근거하여 건설된 방직 신성에 따르면 현재 아크소방직 공업성은 현지에서 취업을 받아들인 주력군으로, 이곳의 건축 입카 빈곤호들이 취업 부빈을 통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중국 (감주) 제1회 방직 의류 박람회가 강서우두에서 거행되었다
- 인도네시아 는 로컬 시장 으로 화학 섬유 실크 를 구매 한다
- 방기 지능화 는 미래 의 발전 추세 이다
- 미국 소매업 ‘ 겨울 기운 이 점점 짙어지다 ’ 소비 에너지 가 다시 밝다
- 조정원은 2019 중국 복장 대회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
- '2019 전국 날염 업계 에너지 절약 친환경 연회'가 열린다.
- 수공예의 현황과 미래를 주목하여 순예술의 ‘공예’로 돌아가다
- LV 2019 신규 408 신발 신발 신규 신규 신규 신규 신발 신규 노출, Virgil Abloh 직접 디자인
- Kendrick Lamar X Air Force 1 새로운 연명 기획이 공개돼 기대치가 높다
- 필동은 손잡고 나고와 함께 청주 브랜드 SAKE STORMCOWBOY 가 예매를 열었다.